본문 바로가기

리 얼 후 기

아이허브 배송기간 얼마나 걸리나요? - 아이허브 배송기간 후기, 현지 통화 달러 결제방법


며칠 전에 주문한 아이허브 아연과 마그네슘이 벌써 도착했어요


아이허브 초창기만 해도 해외배송이라 배송기간이 상당히 오래 걸렸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일주일도 안 걸리더라고요. 


해외배송이라 배송기간이 오래 걸리는 거는 아닌지 걱정되서 아이허브를 꺼리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아이허브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주문할 때 예상 배송기간이 나오기 때문에 예상 배송기간을 미리 알 수 있어요. 


이제까지 경험에 비춰보면 아이허브에서 알려주는 배송기간 내에 상품이 도착하고 그 안에 도착하는 경우가 더 많았어요. 


아이허브 배송은 국내에 도착하면 CJ택배나 우체국 택배로 배송됩니다. 각각의 경우 예송 배송기간을 알려주는데 거의 비슷해요.


실제로 주문했던 기록으로 배송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볼게요. 


지난 번에 주문했던 솔가 아연과 마그네슘을 재주문하려고 했는데, 아이허브에 솔가 마그네슘은 계속 재고가 없다고 해서 결국 다른 브랜드의 마그네슘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상품은 기침 사탕, 와사 크래커, 솔가 아연, 나우푸드 마그네슘, 티트리 오일을 주문했어요. 


아이허브 사이트 들어가서 이것 저것 담다보면 장바구니가 금세 꽉 차게 되는데요, 자중하고 정말 필요한 것만 담았습니다!


겨울이나 봄철 필요한 기침 사탕이랑 여드름이나 뾰루지 났을 때 효과가 좋은 티트리를 샀어요.








아이허브 주문한 날짜는 1월 8일 화요일이에요. 


아이허브에는 미국 시각기준이라 7일이라고 나와요. 


예상 배송일은 14일~16일 사이입니다. 


아이허브 배송은 CJ택배우체국택배 둘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 동네 우체국 택배 집배원분이 친절하셔서 항상 우체국 택배를 선택하는데 이번에는 CJ택배가 예상 배송일이 하루 더 빠르게 나오길래 CJ택배로 선택했어요.


아이허브에서 상품 출고를 하면 바로 배송추적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통관까지 완료 되면 그 다음엔 국내 택배사인 CJ택배에서 물건을 받아 배송을 시작해요. 


그 뒤로는 국내 배송추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월 8일 화요일 정오쯤에 주문해서 11일 금요일 정오쯤에 아이허브를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정말 빨리 도착했어요. 꼬박 만 3일이 걸렸네요.


이 정도면 우리나라 국내 상품 주문한 것 못지 않은 배송 속도인 것 같아요. 


무료배송에 3일 만에 배송 완료! 아주 만족스러워요 :)


아참, 결제 통화는 현지 통화인 달러로 하는게 유리해요! 




아이허브에서 현지통화로 결제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아이허브 홈패이지에서 왼쪽 상단에 보면 이렇게 KR, KO라고 쓰인 부분이 있어요. 


저는 이미 달러로 변경해놔서 USD라고 되어 있네요. 


화살표를 클릭하면 수령 국가 선택, 사용 언어 선택, 사용통화가 나옵니다. 


여기서 사용통화를 달러인 USD로 바꿔주고 환결설정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 


아이허브 해외배송이지만 배송기간이 빨라서 저렴하고 좋은 상품 쇼핑하기는 참 좋은 것 같아요.


구입하실 분들은 RTP126 할인코드 넣고 할인도 받으세요!


설날 부모님 영양제 선물 구입에도 아이허브 이용해보세요! :)